주전은 또 엄청 갈갈하면서 작전이나 대타는 왜 저런지 모르겠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92 | 09:21 | 14,85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01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80135 | onair | 롯데) 메쟈 왜 안 가실까 ㅠㅠ 가세요 스틴쌤 ㅠㅠㅠ | 20:23 | 0 |
| 15280134 | onair | 엘지) 오스틴곰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 20:23 | 0 |
| 15280133 | 잡담 | 기아) 기쁜 소식 : 팀병살 2위됨 | 20:23 | 0 |
| 15280132 | 잡담 | kt) 승주군은 조정 중이려나 | 20:23 | 1 |
| 15280131 | onair | 엘지) 스틴아 시발.....스틴아 너뿐이야 | 20:23 | 1 |
| 15280130 | onair | 롯데) 투런 ㅠㅠ | 20:23 | 6 |
| 15280129 | 잡담 | kt) 뚝떨천사 누가해줄래.. | 20:23 | 0 |
| 15280128 | 잡담 | 한화) 내년 어린이날에 이용이 보고싶으니까 아빠최인호씨 꼭 1군 주전 먹기야 | 20:23 | 0 |
| 15280127 | onair | 오스틴선수... 무사와... | 20:23 | 10 |
| 15280126 | onair | 엘지) 홈런 (ノ⁾⁾♧˙∇˙☆)乃(ノ⁾⁾♧˙∇˙☆)乃(ノ⁾⁾♧˙∇˙☆)乃 | 20:23 | 2 |
| 15280125 | onair | 엘지) 홈런 (ノ⁾⁾♧˙∇˙☆)乃(ノ⁾⁾♧˙∇˙☆)乃(ノ⁾⁾♧˙∇˙☆)乃 1 | 20:23 | 17 |
| 15280124 | 잡담 | 키움) 용병보는눈이 저따군데 후라도 안잡은거 개처웃 | 20:23 | 5 |
| 15280123 | 잡담 | 곰있니 곰 나 뭐 좀 물어보자 | 20:23 | 0 |
| 15280122 | onair | 롯데) ㅅㅂ 런 3 | 20:23 | 89 |
| 15280121 | onair | 엘지) 헐 | 20:23 | 25 |
| 15280120 | 잡담 | 키움) 난 팰 거면 굿즈 사는 걸 팼으면 좋겠음 1 | 20:23 | 19 |
| 15280119 | 잡담 | 두산) 다음주 로테 최-벤-곽-잭-승-최? | 20:23 | 5 |
| 15280118 | onair | 엘지) 4번은 또 참치군아 | 20:23 | 9 |
| 15280117 | onair | 김도영 오늘 쳐서 또 홈런 공동1등됨 | 20:23 | 30 |
| 15280116 | onair | 롯데) 밥무라 파이팅 ʕو ˃̵ᗝ˂̵ ʔو | 20:23 | 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