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할꺼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융 인스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글 하하매기)
- 22:02
- 조회 11
- 잡담
-
- SSG) 스탯티즈는 짜치고 정이는 기특하다 ૮₍ʃ૮₍ ꒪⌓꒪ ₎ა𖡼ƪᵔᗜᵔ* ₎ა
- 22:02
- 조회 7
- 잡담
-
- kt) 최근 5년간(22~26) 불펜 누적이닝 순위인데
- 22:02
- 조회 18
- 잡담
-
- 엘지) 다음주부턴 서있음청년들이 치고나감청년들로 진화했으면(♧ ˃̵ጥ˂̵ )(☆ ˃̵ጥ˂̵ )
- 22:02
- 조회 2
- 잡담
-
- 엘지) 구본혁 병살은 아쉽지도 않은게 문성주 견제사 당한 순간 아카 세개 올라간거나 다름 없다 봄
- 22:02
- 조회 5
- 잡담
-
- SSG) 모든 최악의 if는 올해 다 터졌으면 좋겠네
- 22:02
- 조회 14
- 잡담
-
- 한화) 동점 ₊‧✩•.˚⋆( ⸝⸝ᵒ̴̶̷ ꃪ ᵒ̴̶̷⸝⸝ )⋆˚.•✩‧₊
- 22:02
- 조회 11
- onair
-
- SSG) ㅇㅇㄱ 정근우 피의 게임 또 나옴
- 22:01
- 조회 27
- 잡담
-
- kt) 궁금해서 2군들 한번씩은 보거든? 근데 진짜 여긴 제구문제가 커
- 22:01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오늘 대박 늦게까지 했구나 나 원아페 갔다왔는데
- 22:01
- 조회 39
- 잡담
-
- 엘지) 오지환 홍창기 신민재까지.. 모든 못나니들의 꿈을 짓밟아버린
- 22:01
- 조회 17
- 잡담
-
- kt) 걍 뉴페 얘기도 단순히 갖고싶다 했으면 안갈릴거 같은데 투수진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얘기하는 사람이 있으니
- 22:01
- 조회 12
- 잡담
-
- 기아) 남의 호수비에만 웃는
- 22:01
- 조회 88
- 잡담
-
- 엘지) 리오스 일주일에 3이닝씩 던지고 있다는데 실화?
- 22:01
- 조회 44
- 잡담
-
- kt) 난 작동현은 이미 뽑을때부터 길게 보고 뽑았다고 해서 #잊어 상태임
- 22:01
- 조회 9
- 잡담
-
- 기아) 오늘의 범호
- 22:01
- 조회 66
- 잡담
-
- kt) 민호학생은 멘탈이 쎄보여서 맘에 들었는데
- 22:01
- 조회 16
- 잡담
-
- 아 그냥 쳐도 되는구나 공부되네
- 22:01
- 조회 50
- onair
-
- 한화) 재원이 올린다고 어디서 얘기함?
- 22:01
- 조회 77
- 잡담
-
- 롯데) 융이 담주중에 예비군 가??
- 22:00
- 조회 1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