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이거 옛날에 원중이인가 수훈 받았을때 생각나 ㅋㅋㅋㅋ
- 22:08
- 조회 6
- 잡담
-
- 한화) 아 애기들 말하는거 미치겠닼ㅋㅋㅋㅋㅋ
- 22:08
- 조회 8
- onair
-
- 롯데) ٩(//̀Д/́/)ꔪ۶ 신매기!!! 너거 치사하게 먹을 거 팔면서 노검 굶기나!!!!! 먼 몽쉘 갖고!!!
- 22:08
- 조회 18
- 잡담
-
- 아 개웃기다 홈런 맞았다니까 ㄴㄴ 난 쓰리런임 ㄱㅊㄱㅊ
- 22:08
- 조회 23
- onair
-
- SSG) 국대는 이미 뽑힌거 어쩌겠음
- 22:08
- 조회 25
- 잡담
-
- 롯데) 융이 다시 타격감 불붙은 듯 ∧( ◔ᴗ◔ )∧
- 22:08
- 조회 4
- 잡담
-
- SSG) 난 개인적으로 코너 외야도 좋아
- 22:08
- 조회 12
- 잡담
-
- 키움) 고양이들은 오늘 연장에서 역전했네
- 22:08
- 조회 8
- 잡담
-
- 롯데) 준용이 올해 마무리 받아먹고 아겜까지 뽑힌게 팀과 준용이 모두에게 다행임
- 22:07
- 조회 16
- 잡담
-
- SSG) 성한준재최정빼고는 그날 컨디션 별로인사람들은 다 빼고 대타넣어도 상관없는데
- 22:07
- 조회 15
- 잡담
-
- 기아) 랑이들아 봐봐 입술이 통통하다 아냐
- 22:07
- 조회 74
- 잡담
-
- 두산) 성격은 다른데 준순이 말하는거 보면 자꾸 수빈이랑 느낌 비슷함
- 22:07
- 조회 18
- 잡담
-
- kt) 누군가 나오겠지뭐 ◕▾◕
- 22:07
- 조회 16
- 잡담
-
- 롯데) 타나씨는 당분간 쭉 안보고싶어요
- 22:07
- 조회 34
- 잡담
-
- kt) 박무리 5년간 306이닝 뭔데
- 22:07
- 조회 35
- 잡담
-
- 엘지) 당분간 필패라인업은 꺼내지도말길.. 찬규 경기 그 라인업이요
- 22:07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주헌이 도루저지한거 전생같은데ㅋㅋㅋㅋ 암튼 도루 잘하는 선수 상대로 도루 저지한거라 더 기특하다
- 22:07
- 조회 6
- 잡담
-
- 삼성) 야구는 걍 1234번이 잘쳐야 재밌음ㅋㅋㅋ그래야 마플 덜 탐
- 22:07
- 조회 22
- 잡담
-
- kt) 몰라몰라 갑툭튀해줘
- 22:07
- 조회 9
- 잡담
-
- 기아) 감독 경기 요약은 범피티 수준으로 능력 있긴 함 ദ്ദി^ᶘ= •̅𐃬•̅=ᶅ^
- 22:07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