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경기력 구려도 확실히 실책이 없으면 기분이 안구림 https://theqoo.net/kbaseball/4260572178 무명의 더쿠 | 18:54 | 조회 수 72 우리 호수비도 꽤 나와서 그러고도 지면 사실 할게 없자나빠따가 안터진걸 어째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