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지금 뭔가 익숙하다 했더니 전에 굴비즈 두명 테세로 썼었짘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553479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22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