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외야 타구판단이 그 정도면 솔직히 말 많이 나올만하지 https://theqoo.net/kbaseball/426053512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1 아까 그게 홈까지 갈 타구도 아니었고물론 치영이 이야기 하는 애들은 나도 그건 좀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