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걍 원래 야구는 하다 보묜 별 일이 다 일어나니 걍 #잊어 #눈감아 해 주기로 함... 일어난 일을 되돌릴 순 없으니
onair kt) 내가 어제 불펜으로도 깊생 해 보면서 생각한 건데 내가 좋아하는 팀에서 특정 선수만 미워해 봤자 좋을 게 하나도 없단 결론을 내림
5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서 걍 원래 야구는 하다 보묜 별 일이 다 일어나니 걍 #잊어 #눈감아 해 주기로 함... 일어난 일을 되돌릴 순 없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