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동이 혼자 뚜벅뚜벅 불펜장 쪽 가는거 보면서
설마 강철이가 영표 다음으로 낼까 싶었는데
이런 예감 왠지 모르게 맞을거 같아서 아무 말 안했는데 그저께부터 이 모든 결과도 속상하고 상동이도 멘탈 나간거 속상하다
3일전에 우리가 이런걸 예상했나 하..ㅠㅠㅠㅠㅠ
설마 강철이가 영표 다음으로 낼까 싶었는데
이런 예감 왠지 모르게 맞을거 같아서 아무 말 안했는데 그저께부터 이 모든 결과도 속상하고 상동이도 멘탈 나간거 속상하다
3일전에 우리가 이런걸 예상했나 하..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