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2라 아무래도 염두에 뒀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담주 키티 둥이네.. ・゚゚・( ღ ө ღ )・゚゚・
- 21:05
- 조회 0
- 잡담
-
- 엘지) 연속 안타에 번트용 대타 까지 나와있는데 본인 신장 고려 안 하고 그만큼 나와있는건 게임을 읽는 능력이 제로라는 건가
- 21:05
- 조회 0
- 잡담
-
- 엘지) 불펜: 이런경기있을수있음 / 문성주: 더이상이럴순없음
- 21:05
- 조회 0
- 잡담
-
- SSG) 이런 워딩 쓰는거 진짜 싫은데 진짜 ㅆ스럽게 진다...
- 21:05
- 조회 17
- 잡담
-
- SSG) 참신기해 n이든 p든 뭐든 연결이 결국
- 21:05
- 조회 9
- 잡담
-
- 엘지) 9회초 9:11 안타 안타 무사 12루 잘 만들어놓고 2루에서 견제사 당하고 병살로 엔딩
- 21:05
- 조회 15
- 잡담
-
- 엘지) 마뗑킴이나 풀었으면 돈이나 쓰게
- 21:05
- 조회 15
- 잡담
-
- 롯데) 개인적으로 오늘 워스트 나승엽
- 21:05
- 조회 43
- 잡담
-
- 롯데) 9회말도 안하고 순수체급으로 야구를 4시간 가까이 하는 게 이게 말이 되나 ∧(›´-`‹ )∧
- 21:05
- 조회 7
- 잡담
-
- kt) 요몇년 드랲 계속 투수픽이었던거같은데
- 21:05
- 조회 10
- 잡담
-
- kt) 리그 불펜들 나이다 전반적으로 어려진 편이야..?
- 21:05
- 조회 10
- 잡담
-
- SSG) 뉴비는 아직 김광현 아직 못봤습니다 경기에서
- 21:05
- 조회 9
- 잡담
-
- 엘지) 아 너무 불쾌함
- 21:05
- 조회 74
- 잡담
-
- 롯데) 주뇽이 3연투인데 그래도 공갯수 적게 던져서 다행
- 21:05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욱자랑 고령이 둘다 잘하니까 얼마나 좋아
- 21:05
- 조회 13
- 잡담
-
- 해캐도 지쳐보임
- 21:05
- 조회 60
- onair
-
- 엘지) 진짜 다 이해해서 병살도 이해해볼수있는데 견제사는 이해가 안 감
- 21:05
- 조회 27
- 잡담
-
- kt) 불펜 걱정을 4월에 하고 다시 6월내내 할줄은
- 21:05
- 조회 5
- 잡담
-
- 엘지) 4정빈이었더라면.. 찬의가 헤드샷을 안맞았더라면...
- 21:05
- 조회 13
- 잡담
-
- 신매기 구둥이 반성하자
- 21:05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