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말도 안되게 점수가 편안하게 나 ㅡㅡ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성주 너무 열심히 하고 잘할 때의 성주를 너무 믿는 거와 별개로 우리팀은 성주가 백업이어야
- 22:37
- 조회 0
- 잡담
-
- 삼성) 선발투수는 돌고돌아 1라에서 나오는거같아 ㅋㅋㅋㅋ
- 22:37
- 조회 2
- 잡담
-
- 아니 재윤이 3학년이자나 넘 잘해
- 22:36
- 조회 4
- onair
-
- 한화) 애기들이 더 무섭다
- 22:36
- 조회 11
- onair
-
- 기아) 아이고...
- 22:36
- 조회 13
- onair
-
- 삼성) 선발로테 예상하는 법 : 양창섭 일요일 후라도 5일턴을 고정해두고 어제 그제 던진 선발을 뒤로 보내고 본지 오래된 것 같은 선발을 다음 시리즈에 넣어본다
- 22:36
- 조회 1
- 잡담
-
- 두산) 사실 순이 배...아직 얼라라 얼딩포즈처럼 서있는건가 했는데
- 22:36
- 조회 13
- 잡담
-
- SSG) 의산이 군대가있는동안 명준이한테 한말이랑 똑같은거지
- 22:36
- 조회 12
- 잡담
-
- 엘지) 햄은 작년에 wpa 사람 아니였는데 (n)
- 22:36
- 조회 11
- 잡담
-
- SSG) 우리 외야 백업 너무 없는거 아닌가..?.....
- 22:36
- 조회 9
- 잡담
-
- 한화) 와 애기 타격 찐이다..쟨..
- 22:36
- 조회 20
- onair
-
- 한화) 와 빅이닝 대박.... ₊‧✩•.˚⋆( ⸝⸝ᵒ̴̶̷ ꃪ ᵒ̴̶̷⸝⸝ )⋆˚.•✩‧₊
- 22:36
- 조회 7
- onair
-
- SSG) 올려만 놓고 쓰진 않는거 진짜 시름
- 22:36
- 조회 6
- 잡담
-
- 엘지) 90년생이 이렇게 성장하고 기특해도 되나요?
- 22:36
- 조회 11
- 잡담
-
- 야구대장 근데 즌2 해? 궁금
- 22:36
- 조회 29
- onair
-
- SSG) 근데 용타라 그런가 별 소리를 다하네
- 22:36
- 조회 18
- 잡담
-
- 오늘 이기는 팀만 시즌2 하는거랴?
- 22:36
- 조회 37
- onair
-
- 기아) 바악민 ㄹㅇ 긁는대로 긁히는 사람인듯ㅋㅋㅋㅋㅋㅋ
- 22:36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즈덤씨 오시면 좋겠다 랑혈육이 1루 수비 개잘한대
- 22:36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와 빅이닝 ₊‧✩•.˚⋆( ⸝⸝ᵒ̴̶̷ ꃪ ᵒ̴̶̷⸝⸝ )⋆˚.•✩‧₊
- 22:36
- 조회 40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