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박무리만 애껴놨다가 혹시라도 선발이 5이닝 정도만 먹게 되먄 9회에 올리면 되지 모
- 21:03
- 조회 0
- 잡담
-
- kt) 진지하겐 올릴 뉴페도 없음 그나마 김정운이고
- 21:03
- 조회 0
- 잡담
-
- 한화) 타팀산들은 티가나(◔ ө ◔ )
- 21:03
- 조회 0
- 잡담
-
- 롯데) 생글생글할줄알았는데 많이 힘들었나봐ㅋㅋ기빨려보여
- 21:03
- 조회 1
- onair
-
- 롯데) 옛다 마이무라 홍종현
- 21:03
- 조회 12
- onair
-
- 엘롯보다가 너무 잘생겨서 캡쳐함
- 21:03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진짜 매달 5할 이상만 하자 ㅠㅠ
- 21:03
- 조회 5
- 잡담
-
- 엘지) 아니 ㅅㅈㅎ 질 수 있는데 주루사-병살 엔딩 이건 아니지..무사12루 2점차였는데
- 21:03
- 조회 4
- 잡담
-
- 엘지) ㅅㅈㅎ 선발이 불안정하니까 불펜이 흔들릴 수밖에 없다고 생각함......
- 21:03
- 조회 9
- 잡담
-
- 기아) 애국가 여운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한 남자, 그리고 그런 친구를 보며 거의 오열하는 작도
- 21:03
- 조회 18
- 잡담
-
- SSG) 그냥 난 언급을 안했음 좋겠음ㅇㅇ
- 21:03
- 조회 20
- 잡담
-
- 롯데) ㅗ 6타점이야??
- 21:03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오늘 꼭 잡길 바랐는데 다행이다
- 21:02
- 조회 7
- 잡담
-
- 삼성) 아즈 인스스 올렸던데 그냥 구단 도움 받아서 진짜 고소 진행 했음 좋겠다
- 21:02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사실 만루홈런 지분이 젤 큰데 병살주루사가 너무 기분이 나쁨
- 21:02
- 조회 18
- 잡담
-
- 기아) 오늘 잠실 갔다왔다잉 ദ്ദി꒰( •̅𐃬•̅ )꒱
- 21:02
- 조회 26
- 잡담
-
- SSG) 퐈 한번도 안했으면 믿지마라 이런거 이해는하는데
- 21:02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영빈이 실수해서 내린 거처럼
- 21:02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오 오늘 이겼네? 점수 암청냈네? 오늘 풀이야 하라야??
- 21:02
- 조회 58
- 잡담
-
- kt) 이강철 제춘모도 따지고 보면 뉴페아님?
- 21:02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