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오늘 잠실 갔다왔다잉 ദ്ദി꒰( •̅𐃬•̅ )꒱ https://theqoo.net/kbaseball/4260790871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78 해지니까 안 덥고 짱잼이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