ㅗ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찬의 화요일 경기부터 나올 수 있는 건가... ㅜㅜ 머리를 맞은거라
- 21:04
- 조회 0
- 잡담
-
- 두산) 딴소린데 엥 퐈 내년끝나곤가?
- 21:04
- 조회 0
- 잡담
-
- 엘지) 감독님아 1234 찬햄틴빈 외워라
- 21:04
- 조회 0
- 잡담
-
- 롯데) 이 구도가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
- 21:04
- 조회 58
- onair
-
- 기아) 광주의 함성 때 친 또잉이 23호
- 21:04
- 조회 12
- 잡담
-
- 롯데) 근데 공격이닝+7회부터 완전 풀로 보면 볼만하지 싶은데∧( ◔ᴗ◔ )∧
- 21:04
- 조회 7
- 잡담
-
- 롯데) 첨보는데 매기네는 바로 옆에서 멀티인텁하는구나
- 21:04
- 조회 20
- onair
-
- 엘지) 제일 확실한 에이스가 임찬규인데 어떻게든 이기게끔 라인업을 미친듯이 짜서 찬규나온날은 무조건 이겨야한다 모드로 했어야지
- 21:04
- 조회 16
- 잡담
-
- 엘지) 하 오늘은 찬의 교체된거부터가 안될날이엿다ㅠ
- 21:04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수박주스 당발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 21:04
- 조회 19
- 알림/결과
-
- 롯데) 융이 누구줘야하나 ∧( •́Θ•̀;ก)💦
- 21:04
- 조회 30
- 잡담
-
- 엘지) 투수들도 오늘 너무 쳐맞긴했어
- 21:04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올해초에 다들 예상했잖아
- 21:04
- 조회 32
- 잡담
-
- 기아) 갸티비 제발 물어봐줘요 애국가 열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03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오늘 태형 정우 도영 재현 <- 아이돌 타이거즈같음
- 21:03
- 조회 30
- 잡담
-
- SSG) 내야최정 외야최정 좌투광현 우투광현
- 21:03
- 조회 13
- 잡담
-
- 엘지) 본혁이 타격감 ㅂㄹ니까 안냈고 번트대려고 낸거죠?
- 21:03
- 조회 53
- 잡담
-
- 기아) 💬호령이 형 덕에 집에 왔어요
- 21:03
- 조회 34
- 잡담
-
- 삼성) 나 사실 이번주 너무 무서웠서 •° •° •°꒰( °`ㅁ´° )꒱°• °•°•
- 21:03
- 조회 37
- 잡담
-
- SSG) 광정 없었으면 우승 5개 날라갈껄? ૮₍ ・_・ ; ₎ა
- 21:03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