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 못이겨서 이번 시리즈 이렇게 된거라고 확신한다 ㄹㅇ염감은 시리즈 선발보고선 임찬규 경기는 잡아야한다는걸 모를리도 없고 웰스는 요새 들쭉날쭉이고 장현식 2번등판인데 이길거라고 생각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