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누가 주자잇을때 영원히 올리지말랬나 ㅋㅋㅋ..실력부진으로 2군다녀왔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60488267 무명의 더쿠 | 17:53 | 조회 수 147 주자깔고 또 내니까 빡친거지 첫경기 깔끔한상황에 올리고 천천히 감잡게해줄수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