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و ˃̵ᗝ˂̵ )꒱و 출루부터 하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ㅇㅋㅇ 사람판정 난리났다 진짜
- 21:01
- 조회 0
- onair
-
- 엘지) 퓨쳐스 김현종 이재원 최근 5경기 성적
- 21:01
- 조회 7
- 잡담
-
- 엘지) 1번타자가 찬의였으면 번트 안했겠지 근데 아니잖아요?
- 21:01
- 조회 5
- 잡담
-
- SSG) 광정은 우승반지가 다섯개인데 팀위에 없으면 그게 더 이상..
- 21:01
- 조회 5
- 잡담
-
- 롯데) 원래 이렇게 구단 수훈 방송 수훈 인텁 동시에 함?
- 21:01
- 조회 33
- onair
-
- 엘지) 똑딱이들이 병살은 또 존나 많이침
- 21:01
- 조회 9
- 잡담
-
- 엘지) 간단하게 문성주가 말아먹은 경기임
- 21:01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 동안같다?
- 21:01
- 조회 16
- onair
-
- SSG) 올해 우리팀 가을야구 가면 내가 송도 풍림아이원 4단지 쏜다
- 21:01
- 조회 7
- 잡담
-
- kt) 21시즌부터 전후반기 불펜 평자
- 21:01
- 조회 5
- 잡담
-
- SSG) 야구는 못해도 왜 유니폼은 사고 싶지 다음 유니폼 최정하고 싶다
- 21:01
- 조회 3
- 잡담
-
- 두산) 지금 기준 상태라면 유찬 지훈 명진이 중엔 지훈이가 애매하긴함
- 21:01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우리가 ꒰(ง ᵔ ꈊ ᵔ )꒱ว (ง˶ᵔ Θ ᵔ˶)ว 𐩣(ง๐•ᴗ•๐)ว 남이가
- 21:01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무라씨 당장 밥묵이고 주무시라 해야할거같아
- 21:01
- 조회 26
- onair
-
- 엘지) 아 찬의 헤드샷이었구나...
- 21:01
- 조회 89
- 잡담
-
- 롯데) 오늘 고는 잘함??
- 21:01
- 조회 59
- 잡담
-
- 엘지) 거기서 대체 왜 견제사를 당했지 왜 그만큼 나와있었던 거임?
- 21:01
- 조회 22
- 잡담
-
- 엘지) 나 져서 기분 나쁜 경기 진짜 오랜만임
- 21:01
- 조회 15
- 잡담
-
- kt) 불펜이 돌아가면서 3회까지 던지고 4회부터 그날그날 선발 돌아가면서 나오는거 ㄱㅊ은데?
- 21:01
- 조회 8
- 잡담
-
- 롯데) 삼삼무라선수 미르선수 닮았다
- 21:01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