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kt) 영표 경기는 맨날 떨려
24 0
2026.06.28 17:10
24 0

( ߹ ▾ ߹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98 09:21 17,06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01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9,00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82016 잡담 엘지) 스틴이 홈런 까지만 봤는데 그 다음에 어떻게됐는데? 21:01 0
15282015 잡담 롯데) 이번주 홈경기+상대전적 극복하고 위닝위닝 21:01 4
15282014 잡담 기아) 오늘 퓨쳐스 익산에서 경기했는데ㅋㅋㅋㅋ 21:01 3
15282013 잡담 엘지) 제발 1 2 3선발들이 안정적으로 해주는 날을 좀 소중히 했으면 좋겠음 21:01 1
15282012 잡담 SSG) 회사에서 인천야구 본다고하면 아직도 왕조얘기를 하는데 21:01 4
15282011 잡담 SSG) 진짜 솔직히 말하면 난 김재환 쓰는게 조형우 쓰는거보다 더 이해감 21:01 5
15282010 잡담 롯데) 오늘 엘롯라시코 정품중의 정품이었다... 21:01 13
15282009 잡담 엔씨) ㅇㅇㅆ 데이비슨 나가자마자 두팀이나 관심가져주다니 잘하면좋겠어 21:01 6
15282008 잡담 SSG) 지훈이 깊생하면 나만 힘들어서 이젠 회피를 택함 21:01 0
15282007 잡담 엔씨) 이번엔 키스톤 골글 탔으면 21:00 6
15282006 onair 롯데) 오늘 라인업 마음에 들어 특히 수비가 막 뜬금없이 실책안해서 맘놓임 21:00 19
15282005 잡담 SSG) 이번주 유일한 승이 신인민준이래 1 21:00 16
15282004 잡담 엘지) 9점낸건 할만큼 했다고 생각하는데.. 실점 좀 덜하지와 어떤 타자만 생각남 21:00 21
15282003 잡담 엘지) 성주 복귀 후 70타석?인데 이런 내용으로 칠 거면 내가 재원이를 봐 샤갈 1 21:00 18
15282002 잡담 그나저나 오스틴 쌤은 왜 갈수록 잘하시는 걸까... 21:00 11
15282001 잡담 와 엘롯 순수경기시간이 거의 4시간이네 21:00 26
15282000 잡담 SSG) 난 걍 이 팀에 광정이 건재해줘서 참 고맙다 21:00 9
15281999 잡담 롯데) 우리도 아쿼있다 ദ്ദി(⸝⸝ʚ̴̶̷ Θ ʚ̴̶̷⸝⸝)∧ 21:00 24
15281998 잡담 엘지) 제일 잘 던진 투수를 패전 만든 염의 기고만장 운영때문이다 21:00 11
15281997 잡담 한화) 와 헨진이 6월등판 모두 퀄스였구나... ㅠㅠ 21:00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