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3선발로 굴러가는거 우리만 기억하냐고ㅋㅋ 우리 부족한 선발 불펜에서 다 끌어다 쓰는 중이고 그거 생각하면 불펜 터지는 날 나오는거 자체는 뭐 사실 놀랍지도 않음 터질거면 몰아서 터지는게 차라리 다행이다 싶고ㅋㅋ 근데 안그래도 없는 선발이 해주는 날은 잡아야지 ㄹㅇ 그 생각밖에 안든다
우리 3선발로 굴러가는거 우리만 기억하냐고ㅋㅋ 우리 부족한 선발 불펜에서 다 끌어다 쓰는 중이고 그거 생각하면 불펜 터지는 날 나오는거 자체는 뭐 사실 놀랍지도 않음 터질거면 몰아서 터지는게 차라리 다행이다 싶고ㅋㅋ 근데 안그래도 없는 선발이 해주는 날은 잡아야지 ㄹㅇ 그 생각밖에 안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