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군 양의지 엔씨 있을때 주전 포수였어? https://theqoo.net/kbaseball/426040068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33 어제 양의지 김태군한테 발 밟히고 펀치 날리는거 보고 갑자기 생각나서.. 둘이 같은 팀에 있었으니 친한건 맞긴 한데..둘 다 엔씨 있을때 야구를 가끔씩 보고 내 팀 아니니 둘 다 주전이었는지가 기억이 안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