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daum.net/v/20260628162346932
잡담 엘지) 염경엽 감독은 송찬의를 1번으로 세우면서 "잘 치니까 1번이다. 좋을 때는 해봐야 한다. 오늘은 송찬의와 문정빈이 제레미 비슬리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보려고 한다. 문성주가 컨디션이 안 좋기도 하고. 좋을 때 그렇게 한 번씩 거쳐봐야 한다"고 했다.
9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