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daum.net/v/20260628162346932
잡담 엘지) 염경엽 감독은 송찬의를 1번으로 세우면서 "잘 치니까 1번이다. 좋을 때는 해봐야 한다. 오늘은 송찬의와 문정빈이 제레미 비슬리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보려고 한다. 문성주가 컨디션이 안 좋기도 하고. 좋을 때 그렇게 한 번씩 거쳐봐야 한다"고 했다.
9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3 | 06.27 | 27,68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9,54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4,65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07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77270 | onair | SSG) 진용이는 본체가 왔는데 이상하다... | 19:28 | 0 |
| 15277269 | onair | 삼성) 이라팍 ꒰( •̅ ᴥ •̅ )꒱ | 19:28 | 0 |
| 15277268 | onair | 삼성) 하 좀만 더 빧지 ㅜ | 19:28 | 0 |
| 15277267 | onair | 삼성) 삼라가 잔루 만루를 왤케 좋아해 | 19:28 | 1 |
| 15277266 | onair | kt) 우리도 불펜 공략해 보자!!!!!! 할 수 있어 제발 | 19:28 | 3 |
| 15277265 | onair | kt) 스기야 고생랬다 | 19:28 | 1 |
| 15277264 | onair | 삼성) 와 넘어간줄 | 19:28 | 5 |
| 15277263 | onair | 삼성) 아 쫌만 더 갔으면 ㅠㅠㅠㅠ | 19:28 | 11 |
| 15277262 | onair | 삼성) 왜 안타없냐고 침묵하냐고 안해주시냐 했는데 저게ㅠㅠ | 19:28 | 7 |
| 15277261 | onair | 한화) 일단 점수내자 | 19:28 | 6 |
| 15277260 | onair | 삼성) 와 홈런인줄.... | 19:28 | 8 |
| 15277259 | onair | 삼성) 아 스윙 좋았는데 | 19:28 | 10 |
| 15277258 | onair | 한화) 환연 대타 | 19:28 | 16 |
| 15277257 | onair | SSG) 조뱅은 또 왜이래 | 19:28 | 15 |
| 15277256 | onair | 엔씨) 너거 다 어디갔는데 𐩣(๐ -᷅_-᷄ ๐)? | 19:28 | 4 |
| 15277255 | onair | 삼성) 아즈야... 바나나 안 먹었냐고 | 19:28 | 10 |
| 15277254 | onair | 삼성) 아 넘어간줄 | 19:28 | 11 |
| 15277253 | onair | SSG) 지훈이 동점 만리런친날같네 | 19:28 | 12 |
| 15277252 | onair | 엘지) 영빈이 강견송구정확도만큼은 ദ്ദി(♧⸝⸝ʚ̴̶̷ ᴗ ʚ̴̶̷⸝⸝)ദ്ദി(☆⸝⸝ʚ̴̶̷ ᴗ ʚ̴̶̷⸝⸝) | 19:28 | 8 |
| 15277251 | onair | kt) 후.... 다행이다ㅠㅠ | 19:28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