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오늘 예매인건 알았는데 시간이 미리 공지가 안 돼서 어제 알람도 못 맞춰놨었다ㅜ 오늘 늦잠 자고 바로 직관 간다고 나오는 사이에 공지도 뜨고 예매도 오픈해서 중앙쪽은 다 나갔군... 왜 까먹었을까 자고 일어나자마자 확인 했어야 했는데...ㅠ 1루쪽 자리만 있어서 가기가 좀 그렇군ꙨꙻөꙨꙻ
ㅠㅠ오늘 예매인건 알았는데 시간이 미리 공지가 안 돼서 어제 알람도 못 맞춰놨었다ㅜ 오늘 늦잠 자고 바로 직관 간다고 나오는 사이에 공지도 뜨고 예매도 오픈해서 중앙쪽은 다 나갔군... 왜 까먹었을까 자고 일어나자마자 확인 했어야 했는데...ㅠ 1루쪽 자리만 있어서 가기가 좀 그렇군Ꙩꙻө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