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ㅇㄹㄷ 망고샌드 망고크림소금빵 두바이소금빵 3개 먹었더니 불족발 땡겨 https://theqoo.net/kbaseball/4260426097 무명의 더쿠 | 17:09 | 조회 수 103 내일 생일인데 먹어도 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