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가 나 괴롭혀ʕ -̥̥᷄ _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현우 오늘 고양에서 1이닝 던졌네
- 16:34
- 조회 4
- 잡담
-
- 위닝 루징 정해지고 하는 것보다 1:1인 게 도파민 터지긴한다
- 16:34
- 조회 13
- 잡담
-
- 삼성) 도근이 오늘 상무에서 3안타 2병살타....
- 16:34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이날 고효준은 구단을 통해 "야구를 정말 사랑했고, 웃으며 떠날 수 있어 행복하다"는 뭉클한 은퇴 소감을 전했다. (...)
- 16:33
- 조회 107
- 잡담
-
- 엘지) 26년 유니폼에 25년도 마킹 가져가도 해주나???
- 16:33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참치는 쉬면 잘할거고 홍신은 제발 잘했으면
- 16:33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우리 새 응원가 나왔는데 아 뭐라해야하지ㅋㅋㅋㅋㅋㅋ
- 16:32
- 조회 93
- 잡담
-
- 기아) 도현이 친구있네 벤클할수있겠다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16:32
- 조회 94
- 잡담
-
- 기아) 금토 경기를 보고 문학 가려고 일정 잡는 나..
- 16:32
- 조회 33
- 잡담
-
- 한화) 이진영 말소했었네?
- 16:32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아래 나성범과의 관계성 인터뷰 올라와서 올려보는 재현이 더그아웃매거진 인터뷰 몇개
- 16:31
- 조회 84
- 잡담
-
- 혹시 잠실은 생맥주 패트로 파는데가 없어?
- 16:31
- 조회 58
- 잡담
-
- SSG) 난 솔직히 베니 안 버꾸는건 이해 할 수 있어
- 16:31
- 조회 64
- 잡담
-
- SSG) 쓱스타 댓글에서 올해 매진횟수보다 퀄스 횟수가 더 적대 ㅅㅂ
- 16:30
- 조회 109
- 잡담
-
- 롯데) 나승엽이 1루에서 진짜 너무 심각하게 못해서 한동희 수비 심각하게 못한다 안느껴짐
- 16:30
- 조회 64
- 잡담
-
- 엘지) 작년에 신민재 호수비로 입덕해서 올해 각봐서 마킹할라구 햇는데… 살아나주라
- 16:30
- 조회 36
- 잡담
-
- ㅇㅇㄱ 하늘이시여 구왕모도 구르셋인가
- 16:30
- 조회 43
- 잡담
-
- 롯데) 한동희도 1루에 더한 구멍이 있고 요즘 살짝 쳐서 말 덜나오지 수비 진짜 말잇못임
- 16:29
- 조회 49
- 잡담
-
- 26시즌 구단별 최고 연봉
- 16:28
- 조회 329
- 스퀘어
-
- 롯데) 다들 수비로 한동희 나승엽 같이 쓰는 세계관은 없는데
- 16:27
- 조회 1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