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작년에 신민재 호수비로 입덕해서 올해 각봐서 마킹할라구 햇는데… 살아나주라
무명의 더쿠
|
16:30 |
조회 수 54
뽕찼을 때 지르고 싶었는데 뭔가 마킹하기엔 애매… 한 기분이라 아직도 유니폼 마킹을 못샀다 나 유니폼 사게 해주라 ㅠㅠㅠㅠㅠ
뽕찼을 때 지르고 싶었는데 뭔가 마킹하기엔 애매… 한 기분이라 아직도 유니폼 마킹을 못샀다 나 유니폼 사게 해주라 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