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박정우는 “내가 그래서 막 숙이고 다니면 안 되겠더라. 후배들이 보고 배울까 봐. 민규도 실수하면 뭔가 내 꼴 날까 봐, 실수 많이 하는 선수 될까 봐. 벤치에 있으면 생각이 바뀌더라. 애들이 나처럼 되면 안 되지 않나. 왜냐하면 얘네들은 어리고, 한번 실수하면 '진짜 2군 가면 어떡하지' 이런 생각을 많이들 하니까.
420 3
2026.06.28 15:10
420 3

진짜 나 같은 사람이 안 됐으면 해서 그러는 것"이라고 했다.


어차피 투수들이 나를 잘 모르고 분석이 잘 안 되어 있으니까. 나는 남들이 한번 쉴 때 한번 나가서 안타 2개를 쳐야 기본이라고 생각한다. 또 못하면 욕을 많이 먹을 테니까"라고 이야기했다.


박정우는 여전히 올해가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뛰고 있다. 대신 유쾌하게. 

"딱 진짜 후회 없이 하고 싶어요. 솔직히 나보다 어린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고 있어요. 진짜 이 생각 하는지 엄마 아빠도 몰라요. 아쉽지 않냐고요? 내 운명이죠. 10년 동안 아무것도 안 한 내 운명이죠. 근데 또 포기하려고 할 때쯤 또 올라오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나도 한번 그렇게 될 수 있을까. 그런 심정으로 해야 주눅 들고 그런 플레이가 안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요. '어차피 그만둘 건데'라는 마음으로 하면 더 잘되는 것 같기도 하고, 올해는 또 수비나 주루에서 사고도 안 쳤더라고요."


이라네.. 이건 좀 슬프다 정우야 ㅎㅇㅌ이야

얼라들한테 좋은 선배가 될거같고 ㅇㅇ

올해는 또 수비나 주루에서 사고 안친거 아는것도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35 09:21 10,36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7,37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3,86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72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71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9055 잡담 야구 중계 티빙으로만 볼수잏음???퓨 16:34 10
15269054 잡담 삼성) 심재훈도 뭔가 뚱이 있지 않아? 16:34 6
15269053 잡담 키움) 현우 오늘 고양에서 1이닝 던졌네 16:34 11
15269052 잡담 위닝 루징 정해지고 하는 것보다 1:1인 게 도파민 터지긴한다 16:34 33
15269051 잡담 삼성) 도근이 오늘 상무에서 3안타 2병살타.... 3 16:34 24
15269050 잡담 두산) 이날 고효준은 구단을 통해 "야구를 정말 사랑했고, 웃으며 떠날 수 있어 행복하다"는 뭉클한 은퇴 소감을 전했다. (...) 1 16:33 118
15269049 잡담 엘지) 26년 유니폼에 25년도 마킹 가져가도 해주나??? 1 16:33 26
15269048 잡담 엘지) 참치는 쉬면 잘할거고 홍신은 제발 잘했으면 16:33 16
15269047 잡담 삼성) 우리 새 응원가 나왔는데 아 뭐라해야하지ㅋㅋㅋㅋㅋㅋ 7 16:32 105
15269046 잡담 기아) 도현이 친구있네 벤클할수있겠다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1 16:32 107
15269045 잡담 기아) 금토 경기를 보고 문학 가려고 일정 잡는 나.. 1 16:32 39
15269044 잡담 한화) 이진영 말소했었네? 2 16:32 63
15269043 잡담 기아) 아래 나성범과의 관계성 인터뷰 올라와서 올려보는 재현이 더그아웃매거진 인터뷰 몇개 4 16:31 94
15269042 잡담 혹시 잠실은 생맥주 패트로 파는데가 없어? 3 16:31 65
15269041 잡담 SSG) 난 솔직히 베니 안 버꾸는건 이해 할 수 있어 2 16:31 71
15269040 잡담 SSG) 쓱스타 댓글에서 올해 매진횟수보다 퀄스 횟수가 더 적대 ㅅㅂ 2 16:30 120
15269039 잡담 롯데) 나승엽이 1루에서 진짜 너무 심각하게 못해서 한동희 수비 심각하게 못한다 안느껴짐 3 16:30 70
15269038 잡담 엘지) 작년에 신민재 호수비로 입덕해서 올해 각봐서 마킹할라구 햇는데… 살아나주라 16:30 37
15269037 잡담 ㅇㅇㄱ 하늘이시여 구왕모도 구르셋인가 16:30 47
15269036 잡담 롯데) 한동희도 1루에 더한 구멍이 있고 요즘 살짝 쳐서 말 덜나오지 수비 진짜 말잇못임 16:29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