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그냥 용타가 중심을 너무 못 잡아줬어ㅋㅋㅋ타격을 잘 치고 못 치고를 떠나서
무명의 더쿠
|
14:54 |
조회 수 162
그 정도 커리어에 그 정도 나이대면 공수주 어느정도 중심을 잡아줘야 되는데 그 어느것도 안정적이지가 않아....
오히려 작년 케이브 같은 느낌이었으면 올해도 더 고민했을 수도 있을 거 같음
오히려 작년 케이브 같은 느낌이었으면 올해도 더 고민했을 수도 있을 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