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찬형이야말로 진짜 2군에서 굴려야하는데 빠따가 너무 좋아서 2군에서 굴릴틈이 없음
무명의 더쿠
|
16:22 |
조회 수 59
얘 1,2군 합쳐서 수비이닝 500이닝은 되나 모르겠음 수비 굴려야하는데 빠따가 너무 좋으니까 맨날 콜업되고 1군 실전에서 세금내고 구르는...
얘 1,2군 합쳐서 수비이닝 500이닝은 되나 모르겠음 수비 굴려야하는데 빠따가 너무 좋으니까 맨날 콜업되고 1군 실전에서 세금내고 구르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