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감코도 약간 허슬두처하자 가을처가자 이마인드인가 싶어서 https://theqoo.net/kbaseball/4260258992 무명의 더쿠 | 14:43 | 조회 수 47 좀 좋긴해;;;; 쳐줄때 쳐주고 홈런 많이 쳐주는 용타 오면 우리 ㄹㅇ 올라갈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