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진용이 포크볼 진짜 좋더라 ૮₍ ⸝⸝ᵒ̴̶̷ Ⱉ ᵒ̴̶̷⸝⸝ ₎ა 뉴비 그 말로만 듣던 ㅇㅅㅇㅅ봐서 신기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60352012 무명의 더쿠 | 16:05 | 조회 수 118 가다가 훅 떨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