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도 아침에 아빠랑 ㄴ 이야기함
미친거아니냐곸ㅋㅋㅋㅋ쿠ㅜㅜ
하 다시 생각해도
지금까지 에러중에 어제 순간이 제일 이지플레이여서 더 빡침
빠른 주자도 아니었고
투수도 들어가면서 토스 받는 타이밍 아니고
이미 들어가있었고 심지어 정면에 서있었는데 그걸...
미친거아니냐곸ㅋㅋㅋㅋ쿠ㅜㅜ
하 다시 생각해도
지금까지 에러중에 어제 순간이 제일 이지플레이여서 더 빡침
빠른 주자도 아니었고
투수도 들어가면서 토스 받는 타이밍 아니고
이미 들어가있었고 심지어 정면에 서있었는데 그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