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전만 해도 외야 텅텅이라 말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근데 타나씨 수비가 못하는 것도 못하는 건데 어느 정도 못하는지 계산이 안 서는 게 진짜 문제임 아니 저걸? 싶은 일들이 너무 많아
- 15:54
- 조회 15
- 잡담
-
- SSG) 근데 준재를 9번으로 보낼거면 앞에 지훈이 있는게 안 나아?
- 15:53
- 조회 8
- 잡담
-
- 두산) 오늘 스.... 그거 하고 싶으니까 협조해줘 승용아 ʕ •̅ ᴥ •̅ ʔ
- 15:53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오늘의 햄커피(و ♧˃̵ᗝ˂̵)☆˃̵ᗝ˂̵)و
- 15:53
- 조회 14
- 나눔
-
- 두산) 우리 타선 장타자 한명만 중심에서 의지랑 잘 잡아주면 밸런스는 괜찮음
- 15:53
- 조회 20
- 잡담
-
- 기아) 감자군 우리선수단이랑 잘 어울리는거같고 착해보이는데 잘해줘서 오래보고시프미
- 15:52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순이 베팁피디님들한테 이제 말대꾸 하는거
- 15:51
- 조회 99
- 잡담
-
- SSG) 9 최지훈 1 정준재 2 박성한 3 최정 4 에레디아 5 김성욱
- 15:51
- 조회 85
- 잡담
-
- SSG) 난 걍 다 모기업 탓 같음
- 15:51
- 조회 81
- 잡담
-
- 엘지) 상무 지헌이 1이닝 9구 삼자범퇴
- 15:51
- 조회 26
- onair
-
- 기아) 잠실 음식너무맛있다
- 15:51
- 조회 139
- 잡담
-
- kt) 이제는 (-᷅ ▾ -᷄)و 더이상 (-᷅ ▾ -᷄)و 물러날 곳이 (-᷅ ▾ -᷄)و 없다 (-᷅ ▾ -᷄)و
- 15:50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우리24때도 시즌중에 미국 보냈는데
- 15:50
- 조회 141
- 잡담
-
- 롯데) 어제 홈런 치고 인터뷰 못 한 세명 오늘 또 쳐서 인터뷰하자 (੭⸝ᵒ̴̶̷ Θ ᵒ̴̶̷⸝)੭
- 15:50
- 조회 32
- 잡담
-
- 두산) 근데 팀 상황을 보면 용투를 바꾸는거보다 용타를 바꾸는게 효과적이긴 함
- 15:49
- 조회 84
- 잡담
-
- 두산) 아 순이 두레발 잡도리 존나웃김
- 15:49
- 조회 201
- 잡담
-
- 롯데) 사직가야하는데 더워서 택시탐ദ്ദി(⸝⸝ʚ̴̶̷ Θ ʚ̴̶̷⸝⸝)∧
- 15:48
- 조회 60
- 잡담
-
- SSG) 쿼카 승 줘....
- 15:48
- 조회 44
- 잡담
-
- 기아) 오늘도 자외선 차단에 진심인
- 15:48
- 조회 257
- 잡담
-
- 두산) 나는 순이가 멀티히트를 치고도 그건 지나간 일이고,, 라고 해서 놀랐다
- 15:48
- 조회 1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