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감자군 우리선수단이랑 잘 어울리는거같고 착해보이는데 잘해줘서 오래보고시프미 https://theqoo.net/kbaseball/4260339602 무명의 더쿠 | 15:52 | 조회 수 198 어젠 진짜 빠따가 너무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