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초에 준재 지금은 의산 뭐 이렇게 좌우놀이하는데 쟤네는 앞으로 키워야하는 선수들인데 좌투나오니깐 좌타수납 이러면 쟤네는 영원히 좌투는 안치나요....연차 차서 좌투한테 진짜 정말 못한다 하면 이해하는데 저연차는 그러면 안되는거 아닌가
시즌초에 준재 지금은 의산 뭐 이렇게 좌우놀이하는데 쟤네는 앞으로 키워야하는 선수들인데 좌투나오니깐 좌타수납 이러면 쟤네는 영원히 좌투는 안치나요....연차 차서 좌투한테 진짜 정말 못한다 하면 이해하는데 저연차는 그러면 안되는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