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ㅈㄴ아수라백작이야 득점권에서 파플치던거, 수비 보면 걍 가라 싶은데 잘해줄때는 2번 잘 받아먹고 적시타 많이 쳣는뎅.. 또 근데 우린 2번 타자가 필요한건 아니니..홈런 못치고 장타도 잘 안나오는거 보면..이게맞다 싶다
마음이 ㅈㄴ아수라백작이야 득점권에서 파플치던거, 수비 보면 걍 가라 싶은데 잘해줄때는 2번 잘 받아먹고 적시타 많이 쳣는뎅.. 또 근데 우린 2번 타자가 필요한건 아니니..홈런 못치고 장타도 잘 안나오는거 보면..이게맞다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