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제목에 쓴 주어들 대신 며칠이라도 써볼만한 선수가 없지도 않아서 걍 이해가 안 감.........
난 뭐 엥인업으로만 남은 시즌 해라 이것도 아님 왜 주전베테랑을 선호하는지 이해못하는 것도 아님 근데 아프고 너무 못하고 혹사당하는 사람을 주전이란 이유로 써야하는건 좀 이해가 어려움.....그들에게도 리프레시할 시간이 필요한거 아니야? 막말로 투수는 3연투 금지 이런거라도 있지 주전야수는 뭐 어케하란거임 주전포수5.5연투 금지 좀 해줘라
난 뭐 엥인업으로만 남은 시즌 해라 이것도 아님 왜 주전베테랑을 선호하는지 이해못하는 것도 아님 근데 아프고 너무 못하고 혹사당하는 사람을 주전이란 이유로 써야하는건 좀 이해가 어려움.....그들에게도 리프레시할 시간이 필요한거 아니야? 막말로 투수는 3연투 금지 이런거라도 있지 주전야수는 뭐 어케하란거임 주전포수5.5연투 금지 좀 해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