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난 휴식 주면 살아날 사람도 대충 알겠고 조정하면 살아날 사람도 알 것 같음
131 0
2026.06.28 14:07
131 0
심지어 제목에 쓴 주어들 대신 며칠이라도 써볼만한 선수가 없지도 않아서 걍 이해가 안 감.........

난 뭐 엥인업으로만 남은 시즌 해라 이것도 아님 왜 주전베테랑을 선호하는지 이해못하는 것도 아님 근데 아프고 너무 못하고 혹사당하는 사람을 주전이란 이유로 써야하는건 좀 이해가 어려움.....그들에게도 리프레시할 시간이 필요한거 아니야? 막말로 투수는 3연투 금지 이런거라도 있지 주전야수는 뭐 어케하란거임 주전포수5.5연투 금지 좀 해줘라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88 06.27 23,68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5,28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3,86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72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60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8920 잡담 엘지) ㅅㅂ 주헌이 스타팅 보고 너무 흥분해서 오늘 선발투수 이주헌이래!!! 이지랄함 ㅜ 15:30 0
15268919 잡담 kt) 이제는 (-᷅ ▾ -᷄)و 더이상 (-᷅ ▾ -᷄)و 물러날 곳이 (-᷅ ▾ -᷄)و 없다 (-᷅ ▾ -᷄)و 15:30 6
15268918 잡담 두산) 확실히 프런트도 올해 적극적이고 김원형도 결단력이 있어서 일이 빨리 진행되는거같음 15:29 14
15268917 잡담 기아) 작도야 조급하지않게 ^ᶘ=و ˃̵ᗝ˂̵=ᶅ^و 1 15:29 19
15268916 잡담 SSG) 최민준 오늘까지만 선발로 나오고 휴식준다함 1 15:29 27
15268915 잡담 두산) 수요일에그인텁생각나네ㅋㅋ 1 15:29 44
15268914 나눔 엘지) 오늘 주헌 & 식식 배터리 승투 시 폴바셋 아이스크림 (동사로마도 참여 가능) 15:29 14
15268913 잡담 기아) 근데 사람이 좋은 쪽으로 변하는 모습을 보이면 1 15:29 29
15268912 잡담 SSG) 이 감독은 모든 책임을 자신에게 돌렸다. 그는 “투타 엇박자가 심하다 보니 순위도 낮은 것 같다”며 “내가 많이 부족한 것 같다. 그래도 아직 시즌이 끝나지 않은 만큼 할 수 있는 건 다 해봐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안 좋았던 부분들도 계속 체크하고 있다”며 “나를 포함한 코치진 모두 부지런히 움직이고 있으니 더 좋아질 것이라는 확신이 있다”고 말했 3 15:29 37
15268911 잡담 기아) 오늘 테세는 17 우승 멤버 조합이네 1 15:29 20
15268910 잡담 롯데) 쌍동희 돌아오고 7연승도 하고 하니까 감독도 조금 운용 나아진 듯 2 15:29 26
15268909 잡담 롯데) 서울 개더운데 부산 안 더워? 슬리 더울 때 더 잘하지 않을까 15:29 18
15268908 잡담 두산) n+n년에서 뒤에 n은 해도되고안해도되고야? 2 15:29 39
15268907 잡담 압둘튼동 15:29 38
15268906 잡담 기아) 태형이 선발 로테 도는 거야? 3 15:29 36
15268905 잡담 두산) 이제 중견중견하고 울어보쟈 2 15:29 24
15268904 잡담 엘지) 승부처가 8월9월이면 시즌끝날때된거아닌가요?? 15:28 15
15268903 잡담 두산) 재석이 타순 슬금슬금 그만 올렸으면 싶은데 4 15:28 59
15268902 잡담 두산) 난 솔직히 리빌딩 단계에서의 이런 운용은 감코의 의견, 프런트의 의견 한쪽만 있어서는 잘 안된다는 생각이 있거든 1 15:28 34
15268901 잡담 두산) 로그 문워크 ʕ ◔ᴗ◔ʔ 15:28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