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ㅇㅇㄱ 둥이들아 나 유니클로에서 태닝키티 티셔츠 만드는데 의견좀
무명의 더쿠
|
14:02 |
조회 수 356
일본인뎈ㅋㅋㅋ 더 조잡하게 만드는게 귀여우려나..

내가 원래 핵무난 스타일이라서 ㅋㅋ
우리 곧 키티 또 나온다고했던가같아서 하나 질러가려고 하는데!!

밑에 저작권 글씨는 안들어감 ㅋㅋㅋㅋㅋ
아무나 의견좀 주라 (♧◔ᴗ◔ )(☆◔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