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야 힘내....ㅠㅠ 투수들아 형우 좀 도와줘૮₍๑•̀Ⱉ•́₎აو ̑̑🦴 ૮₍๑•̀ﮧ•́ ₎აว⊹🦴
잡담 SSG) "조형우만 해도 여기서 멈출 재능이 아니다. 앞으로 우리 팀의 키는 형우라고 본다. 투수를 전체적으로 이끌고 갈 정도의 힘이 안방에 붙으면 우리팀은 더 탄탄해질거다. 아직은 시행착오의 과정인 것 같다."
16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