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30분만 지나도 화장 녹아내리는 수준 코가 젤 심해ㅠㅠ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와..튼동도 어지간히 충격이었나보다...
- 14:55
- 조회 36
- 잡담
-
- 두산) 난 요즘 두베 리빌딩 하겠다는 의지가 보이는거 같음
- 14:55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올해 그래도 좀 싹 보이는 애들이 나오면서 프런트도 방향 잡은 거 같다
- 14:55
- 조회 8
- 잡담
-
- 두산) 제발 잘하는 타자오게 해주세요 제발요 제발 제발 우리 1선발도 없어졌잖아요
- 14:55
- 조회 1
- 잡담
-
- 두산) 제영이 메츠4번? ʕ ⚆ᗝ⚆ ʔ
- 14:54
- 조회 21
- 잡담
-
- 외국인 타자 홈런 순위
- 14:54
- 조회 64
- 스퀘어
-
- 두산) 난 새 용타에게 많이 안바람
- 14:54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사실 우리가 경기 못이긴건 용투(로그)의 부진보다 용타의 부진이 더 크긴 했음
- 14:54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아니근데 구단도 욕심날만함.. 스캠때 올해는 주전찾기시즌이다 이랬는데
- 14:54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카메론 그 버닝하던 기간에는 ㄹㅇ 미친 용타 하나 찾은줄 알았다
- 14:54
- 조회 26
- 잡담
-
- 두산) 그냥 용타가 중심을 너무 못 잡아줬어ㅋㅋㅋ타격을 잘 치고 못 치고를 떠나서
- 14:54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정우 아는 친구 동생 같아짐
- 14:54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진짜 우리한테는 홈런..홈런이 필요함 솔직히 장타는 순이 석이한테 바란다 해도 화끈한 홈런 그게 필요해
- 14:54
- 조회 9
- 잡담
-
- 기아) 작년티니핑가방 잘산거같아
- 14:54
- 조회 28
- 잡담
-
- 기아) 그래도 정우야 1군 백업으로 있는것도 대단한거다 ^ᶘ=-̥̥᷄ _ -̥̥᷅ =ᶅ^
- 14:54
- 조회 13
- 잡담
-
- 두산) 가을야구가자🫣🫣🫣🫣
- 14:54
- 조회 8
- 잡담
-
- 두산) 갑자기 곰모때 감코진 회의하러 간거 생각나네ㅋㅋㅋㅋ
- 14:54
- 조회 47
- 잡담
-
- 롯데) 내 친구 야구 보면서 욕 한번도 안했는데 어제 첨으로 욕하더라
- 14:54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제영이 데리고 와라
- 14:54
- 조회 38
- 잡담
-
- 두산) 고토할아버지가 메론이가 3루 못온것도 자기 잘못이라며
- 14:54
- 조회 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