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궁예지만.. 외야 무주공산인데 싹 보이는 애들도 좀 보이고 내야도 유찬호 사오니까 2준순도 좋고 3재석(은 확실치않지만..)도 좀 키울 수 있을 거 같고.. 어제 카메론 주루가 너무 짜증났어서 1루 잘 뽑으면 좋겠네 싶음
나만의 궁예지만.. 외야 무주공산인데 싹 보이는 애들도 좀 보이고 내야도 유찬호 사오니까 2준순도 좋고 3재석(은 확실치않지만..)도 좀 키울 수 있을 거 같고.. 어제 카메론 주루가 너무 짜증났어서 1루 잘 뽑으면 좋겠네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