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ㅇㅇㄱ 나도 조용히 하나 추천한다

무명의 더쿠 | 13:25 | 조회 수 194
pkuIhf

얼룩은 스피드가 생명이니

직관때 뭐 먹다 흘리면 바로 얘로 지워주면 다 사라진다.

미니물티슈 같이 챙겨다니면 끝 나는 다이소에서 공병사서

소분해서 들고다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0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엘지) 성우 오늘 안타 안타 3루타 볼넷 맞음?
    • 15:01
    • 조회 1
    • onair
    • 두산) 수행 영하 퐈 잡을때 솔직히 막 엄청난 업그레이드는 기대 안하고 현재 전력에서 마이너스 아니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 15:01
    • 조회 25
    • 잡담
    1
    • 롯데) 김태형 감독은 “포구가 잘못됐으니까 급해진 것이다. 토스를 하거나 포스아웃 시키려고 하면 또 늦을 것이니까. 아마 그럴 경황이 없었을 것이다”라면서 “연습을 많이 하고 있고 연습 때는 그런 모습이 안나온다. 하지만 시합 때는 정작 본인이 트라우마가 있어서 그런지 실수가 나온다”라고 아쉬움을 곱씹었다.
    • 15:01
    • 조회 26
    • 잡담
    • 두산) 일단 오늘 스.. 그거 해보자고
    • 15:00
    • 조회 10
    • 잡담
    • 기아) 타팀황올단까진 아니고 황올선수 잘하면 올 하는 타팀팬인데
    • 15:00
    • 조회 29
    • 잡담
    • 기아) 앞으로 비비큐라고 안 해야겠다
    • 15:00
    • 조회 23
    • 잡담
    • 두산) 김 감독은 "후반기 시작과 함께 오는 걸로 일단은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감독은 떠나는 카메론에 대해 "면담까지 신청했다. 그래서 더 마음이 아팠다. 이미 어느정도 결정이 된 상황이었는데, 선수가 해오는 면담 요청을 거절할 수도 없었다. 웨이버가 되기 전까지는 우리 선수니까 내가 해줄 수 있는 얘기들을 해줬다"고 말했다.
    • 15:00
    • 조회 55
    • 잡담
    • 두산) 카메론은 26일 KIA전을 앞두고 김원형 감독에게 면담을 신청해 팀이 원하는 방향으로 꼭 변신하겠다고 간절히 말했지만, 그 때는 이미 내부적으로 카메론 교체 결정이 내려진 뒤였다.
    • 15:00
    • 조회 86
    • 잡담
    9
    • 두산) 24뉴비의 가을야구 소박한 소원
    • 15:00
    • 조회 19
    • 잡담
    • 키움) 상무 지금 타석에 재영이당
    • 15:00
    • 조회 7
    • onair
    • 기아) 갸티비도 좋은거 같아 선수들 자존감도 올려주고
    • 15:00
    • 조회 35
    • 잡담
    1
    • 두산) 어떻게든 갈야 보내서 얼라들 경험치 잔뜩 먹여주고 싶음
    • 15:00
    • 조회 35
    • 잡담
    1
    • 두산) 새용타는 아예 첨보는 선수 데려오겟지?
    • 14:59
    • 조회 83
    • 잡담
    2
    • 기아) 딱 진짜 후회 없이 하고 싶어요. 솔직히 나보다 어린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고 있어요. 진짜 이 생각 하는지 엄마 아빠도 몰라요. 아쉽지 않냐고요? 내 운명이죠. 10년 동안 아무것도 안 한 내 운명이죠.
    • 14:59
    • 조회 78
    • 잡담
    1
    • 두산) 나 24년도부터 야구봤는데 올해가 제일 재밌는 거 같아..
    • 14:59
    • 조회 88
    • 잡담
    8
    • 두산) 순이 하나 없을때도 죽을거같앗는데 빈민석까지없으면 두산은 뭐먹고 살지
    • 14:59
    • 조회 33
    • 잡담
    1
    • 롯데) 사람인성이 탄수화물과 잠이 진짜 큰역할을 하긴하더라
    • 14:59
    • 조회 43
    • 잡담
    1
    • 두산) 우리 안타갯수랑 잔루를 봐봐 저번주도 이번주도 솔직히 확실한 거포만 한명 있었어도..
    • 14:59
    • 조회 30
    • 잡담
    • 엘지) 성우 볼넷 밀득 (ノ⁾⁾♧˙∇˙☆)乃(ノ⁾⁾♧˙∇˙☆)乃(ノ⁾⁾♧˙∇˙☆)乃
    • 14:59
    • 조회 15
    • onair
    1
    • 두산) 나는 이 감코진 내년에도 꼭 다같이 갔음 좋겠네
    • 14:59
    • 조회 36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