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할때 마지막에 써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호랑이들아 오늘은 이겨 반드시 루징만 ^ᶘ=و o̴̶̷ᗝo̴̶̷=ᶅ^و
- 15:03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몰라 1위해줘 ∠ʕᐛ 」∠)_
- 15:02
- 조회 20
- 잡담
-
- 두산) 구단이 우리가 승민이에 대해 걱정하는 부분을 모르지 않을거라 생각해서
- 15:02
- 조회 69
- 잡담
-
- 기아) 살다살다 박정우한테 철 들었네라는 말을
- 15:02
- 조회 42
- 잡담
-
- 26 시즌 외국인 타자 OPS & wRC+ (06/27 종료 기준)
- 15:02
- 조회 107
- 스퀘어
-
- 기아) 박정우 기산데 시간되는 덬들 함 읽어봐
- 15:02
- 조회 60
- 잡담
-
- 삼성) 중견수 김지찬-우익수 김성윤-좌익수 구자욱-지명타자 최형우-1루수 르윈 디아즈-3루수 전병우-2루수 류지혁-포수 김도환-유격수 양우현
- 15:02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이야 타나씨 연습땐 수비도 타격도 잘하는데 왜 본경기땐 둘 다 못함?
- 15:02
- 조회 43
- 잡담
-
- 두산) 감코가 승민이 타격 접근법 자체를 맘에 들어하는거 같긴했어
- 15:02
- 조회 68
- 잡담
-
- 기아) 자리못잡은 10년차 선수가 06재현이가 주전먹고 대주자대수비 07민규보면
- 15:02
- 조회 54
- 잡담
-
- 두산) 팀에서 승민석 외야 자리주고 키우기로 결정한게 큰거같다
- 15:02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이제 직관가면 진심으로 응원가 불러줄수있을거같음
- 15:02
- 조회 20
- 잡담
-
- 두산) 근데 진심 메론이 지표가 최악은 아닌데
- 15:02
- 조회 140
- 잡담
-
- 두산) 이번 홈런더비 투수한테도 상 주는데 이름이 홈런 메이커상 이러네ㅋㅋㅋㅋ
- 15:02
- 조회 56
- 잡담
-
- SSG) 야알못이라는 말 하기싫은데 올해는 야알못이 버럭하는게 진짜 많은듯
- 15:01
- 조회 36
- 잡담
-
- 두산) 난 김태형 나간 이후로 올해가 제일 재미써
- 15:01
- 조회 71
- 잡담
-
- SSG) 준재앞에 형우는 좀 별론데
- 15:01
- 조회 38
- 잡담
-
- SSG) 근데 명준이 5번 ㄱㅊ나
- 15:01
- 조회 22
- 잡담
-
- 두산) 24본곰들아 그때도 매주 중요한주였어?? 순위가 비슷해서 물어봄
- 15:01
- 조회 50
- 잡담
-
- 엘지) 성우 오늘 안타 안타 3루타 볼넷 맞음?
- 15:01
- 조회 25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