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다른팀 시타해서 불가능할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아다리 맞추자 ٩૮₍ *˙0˙* ₎აو ⋆˚.•˗ˋˏAˎˊ˗˗ˋˏDˎˊ˗˗ˋˏAˎˊ˗˗ˋˏRˎˊ˗˗ˋˏIˎˊ˗✩‧₊
- 15:56
- 조회 4
- 잡담
-
- 두산) 그래도 위닝해두니 맘은 편함
- 15:55
- 조회 6
- 잡담
-
- 릴스에서 사자네 팬분들이 응원봉 한짝씩 들고 결투하신거 봤는데
- 15:55
- 조회 20
- 잡담
-
- 한화) 담주 문학 퓨처스 보러 갈랬는데 나도 모르는 사이에 예매가 열렸네..
- 15:55
- 조회 17
- 잡담
-
- 기아) 헐 째깐이 어제 멀티히트했지? 그럼 1개 남았나?
- 15:55
- 조회 39
- 잡담
-
- 기아) 🔒
- 15:54
- 조회 92
- 잡담
-
- 롯데) 근데 타나씨 수비가 못하는 것도 못하는 건데 어느 정도 못하는지 계산이 안 서는 게 진짜 문제임 아니 저걸? 싶은 일들이 너무 많아
- 15:54
- 조회 44
- 잡담
-
- SSG) 근데 준재를 9번으로 보낼거면 앞에 지훈이 있는게 안 나아?
- 15:53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오늘 스.... 그거 하고 싶으니까 협조해줘 승용아 ʕ •̅ ᴥ •̅ ʔ
- 15:53
- 조회 33
- 잡담
-
- 엘지) 오늘의 햄커피(و ♧˃̵ᗝ˂̵)☆˃̵ᗝ˂̵)و
- 15:53
- 조회 25
- 나눔
-
- 두산) 우리 타선 장타자 한명만 중심에서 의지랑 잘 잡아주면 밸런스는 괜찮음
- 15:53
- 조회 31
- 잡담
-
- 기아) 감자군 우리선수단이랑 잘 어울리는거같고 착해보이는데 잘해줘서 오래보고시프미
- 15:52
- 조회 67
- 잡담
-
- 두산) 순이 베팁피디님들한테 이제 말대꾸 하는거
- 15:51
- 조회 124
- 잡담
-
- SSG) 9 최지훈 1 정준재 2 박성한 3 최정 4 에레디아 5 김성욱
- 15:51
- 조회 110
- 잡담
-
- SSG) 난 걍 다 모기업 탓 같음
- 15:51
- 조회 111
- 잡담
-
- 엘지) 상무 지헌이 1이닝 9구 삼자범퇴
- 15:51
- 조회 37
- onair
-
- 기아) 잠실 음식너무맛있다
- 15:51
- 조회 185
- 잡담
-
- kt) 이제는 (-᷅ ▾ -᷄)و 더이상 (-᷅ ▾ -᷄)و 물러날 곳이 (-᷅ ▾ -᷄)و 없다 (-᷅ ▾ -᷄)و
- 15:50
- 조회 38
- 잡담
-
- 기아) 우리24때도 시즌중에 미국 보냈는데
- 15:50
- 조회 164
- 잡담
-
- 롯데) 어제 홈런 치고 인터뷰 못 한 세명 오늘 또 쳐서 인터뷰하자 (੭⸝ᵒ̴̶̷ Θ ᵒ̴̶̷⸝)੭
- 15:50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