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난 화장실에 가서 한번씩 닦아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무조건 두산베어스 튼튼베어스로 시즌 잘 끝내야된다
- 14:33
- 조회 6
- 잡담
-
- 두산) 근데 어제 3루 안뛴거로 나도 기대 최종 접긴했어
- 14:33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카메론 말소 ㅈㄴ 화끈하네..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229778 무명의 더쿠 | 14:22 | 조회 수 209
- 14:33
- 조회 105
- 잡담
-
- 두산) 용타가 라인업에서 빠져야 점수가 난다는 것부터...ㅋㅋㅋㅋㅋㅋ
- 14:33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나는 용타는 용투가 좀 불안한 부분이 계속 있어서 지켜볼 줄 알았어 ㅇㅇ
- 14:33
- 조회 13
- 잡담
-
- SSG) 좌우놀이 할 순 있겠지만 그 대상이 저연차 선수면 안했으면 좋겠음
- 14:32
- 조회 18
- 잡담
-
- 두산) 1루 용타 잘 구해서 제발 장기용병 되면 좋겠음...
- 14:32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제발 수비되고 장타잘치는 1루수ʕ ˃̵ጥ˂̵ ʔ
- 14:32
- 조회 3
- 잡담
-
- 엔씨) 투수 손주환과 하준영, 외야수 한석현을 1군에 등록했고, 투수 류진욱, 내야수 오태양, 외야수 이준혁을 말소했다.
- 14:32
- 조회 37
- 잡담
-
- 롯데) 클라우드 유니폼 실물 괜찮음
- 14:32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이러니까 말소를 바라게 됨 말소가 왜 오바임 시벌
- 14:32
- 조회 38
- 잡담
-
- 올스타 홈런더비 배팅볼 투수도 상준댘ㅋㅋㅋㅋ
- 14:32
- 조회 84
- 잡담
-
- 두산) 외야에 승민이 등장 -> 로그 (일단) 폼 되찾음이 마지막 포인트였던거 같음
- 14:32
- 조회 63
- 잡담
-
- SSG) 정말 이숭용도 경헌호도 구상에서 틀어지면 뭐라도 임기응변 짜내야하는데 어어어하다가 무너지는거 꼴보기싫음
- 14:31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아뿔싸 뉴욕메츠 4번타자 제러드영 극비리 두산베어스 복귀
- 14:31
- 조회 125
- 잡담
-
- 두산) 차카니 투수들이랑 같이 가는거 너무조타
- 14:31
- 조회 28
- 잡담
-
- 두산) 헐 싸이클 내려간 시점이라 생각했는데 방출 정도였나….?
- 14:31
- 조회 161
- 잡담
-
- 두산) 우리도 잘치는 1루용병 데려오자...
- 14:31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승민이는 진짜 웬만큼하면 자리주고 키우겠다
- 14:31
- 조회 56
- 잡담
-
- SSG) 필기하며 공부하는 SSG 루키 김민준, 3경기만에 만들어낸 데뷔승 “다음 목표는 퀄리티스타트”[스경X인터뷰]
- 14:31
- 조회 39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