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하는이유... 우리팀말고 다른팀이 진행하는 외국인 초청 특강행사가 있는데... 내가 영어 잘한다고 행사내내 의전하라고 차출당해서 호텔 체크인 도와주러간다 🚬^ᶘ= ´-` =ᶅ^ 호옵- 🚬^ᶘ= ´Ⱉ` =ᶅ^ 후우-진짜 미친거같은이유.. 나 입사 3개월됨 올해2월에졸업한쌩신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