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어제 콘서트 6시부터였는데 8회에 빅이닝이었단 말이지 ◡ʕ๑❛ ᴥ❛ ʔ◡ https://theqoo.net/kbaseball/4260151590 무명의 더쿠 | 13:08 | 조회 수 167 오늘은 4시 시작이니까 1회부터 빅이닝 만들어다오 ◡ʕ๑❛ ᴥ❛ ʔ◡곰들아 나는 콘서트 다녀올게 ʕ🎀•͈ ᴥ •͈🎀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