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왜 매기는 우리가 날개한쪽만 먹는다고 생각하는걸까 ʕ ◕ᴗ◕ʔ https://theqoo.net/kbaseball/4260149204 무명의 더쿠 | 13:05 | 조회 수 196 날개는 두갠데... ʕ ◕ᴗ◕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