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킹 떨어지는거도 뒤집어서 망에 넣으면 하나도 안떨어지고 설사 떨어져서 덜렁거리면 직관갈때 한번 눌러오면 되자나..... 요즘에는 원정에도 원정샵 많이 열던데
잡담 유니폼 개빠르게 말라서 세탁도 쉬운데 왜 안빠는겨..........
4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마킹 떨어지는거도 뒤집어서 망에 넣으면 하나도 안떨어지고 설사 떨어져서 덜렁거리면 직관갈때 한번 눌러오면 되자나..... 요즘에는 원정에도 원정샵 많이 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