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오는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사직가야하는데 더워서 택시탐ദ്ദി(⸝⸝ʚ̴̶̷ Θ ʚ̴̶̷⸝⸝)∧
- 15:48
- 조회 11
- 잡담
-
- SSG) 쿼카 승 줘....
- 15:48
- 조회 5
- 잡담
-
- 기아) 오늘도 자외선 차단에 진심인
- 15:48
- 조회 60
- 잡담
-
- 두산) 나는 순이가 멀티히트를 치고도 그건 지나간 일이고,, 라고 해서 놀랐다
- 15:48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양랑이들만
- 15:47
- 조회 45
- 잡담
-
- SSG) 다른팀은 아니다 싶음 용병 내리고 잘 구해오는데 왜 이 팀만 이래?
- 15:47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지헌이 나왔다
- 15:47
- 조회 27
- onair
-
- 기아) 규성이가 현창이 챙기는거나 정우가 민규 챙기는 거 보면 괜히 따땃해지고 그래
- 15:46
- 조회 43
- 잡담
-
- 두산) 로그랑 상관없이 카메론 결정 되어 있던 거 같은데 시점이
- 15:45
- 조회 106
- 잡담
-
- 기아) 얼라들아 이거 기회 받아 먹어 어? 얼라들아 기회 받아 먹어 얼라들 기회 먹어라 얼라들아 기회 받아 먹어 얼라들아 기회 받아 먹어라 얼라들아. 얼라들 기회 먹어 얼라들 얼라들아. 기회 받아 먹어 얼라들. 기회 받아 먹어
- 15:45
- 조회 65
- 잡담
-
- 기아) 와 근데 박정우 인터뷰 엄청 솔직하네
- 15:45
- 조회 108
- 잡담
-
- 두산) 위닝 확보하고 스…그거를 기대하는 이 분위기가 웃김 ㅠ
- 15:45
- 조회 108
- 잡담
-
- 두산) 타팀덬인데 김치찜은 누구 별명이셔?
- 15:45
- 조회 196
- 잡담
-
- 두산) 어제 로그가 잘던져서 걍 카메론 바로 ㅂㅂ한건가
- 15:45
- 조회 56
- 잡담
-
- 두산) 근데 우리 국내선발 둘이 지금 쩔긴해서 ㅋㅋ
- 15:44
- 조회 72
- 잡담
-
- 두산) 근데 이러면 용투는 로그+자민으로 계속 가는거야??
- 15:44
- 조회 113
- 잡담
-
- 기아) 이의리 선수를 비롯한 일본 단기 유학 선수들은 오늘 귀국합니다. 이범호 감독은 상태 점검 후 후반기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기대했습니다.
- 15:44
- 조회 219
- 잡담
-
- 두산) 근데 순이가 마침 좋은 타이밍에 와서 결정도 빨라진거 같음 ㅋㅋㅋ
- 15:42
- 조회 88
- 잡담
-
- 기아) 지금처럼 기회줄때 받아먹으면 주전되는거야 재현이 봐
- 15:42
- 조회 82
- 잡담
-
- 두산) 올브이후에 우리 잘해서 많이이기면 순위 바뀔수도 잇는거잖아
- 15:42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