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딴지거는건 아니고 다음주 중요하네 이거 시즌 끝나면
- 21:12
- 조회 3
- 잡담
-
- kt) 걍 22년 이채호처럼 반짝하는 불펜이라도 나타나면 좋은데
- 21:12
- 조회 3
- 잡담
-
- SSG) 근데 결국 오늘 못 한거 ㅈㅎㅇ 고 여기 팬들 얘기하다 ㅂㅅㅎ 머리채 잡혔단 생각이
- 21:12
- 조회 8
- 잡담
-
- 롯데)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올해 사빛밤은 신경 마이 섰넼ㅋㅋㅋ
- 21:12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오늘 한 경기만 보면 투수들 못한 거 맞는데 투수들은 별로 탓하고 싶지 않음
- 21:12
- 조회 26
- 잡담
-
- kt) 근데....난 또다른 깊생이있어 다음주 우어 4일턴인데 괜찮으려나
- 21:12
- 조회 15
- 잡담
-
- 엘지) 오지환도 걍 빼..
- 21:12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손성빈 오늘 4안타야?????????
- 21:12
- 조회 54
- onair
-
- 엘지) 냐는 걍 6점차에서 잘 따라붙었는데 아쉽다 생각하고 끝낼래 ദ്ദി( •̅𐃬•̅ ♧)ദ്ദി( •̅𐃬•̅ ☆) ︵ 🧠
- 21:12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신민자이아파트 예쁜 안타 간만에 쳤는디 집으로 못온게 너무 안타깝다 (˘̩̩̩ε˘̩ƪ)
- 21:12
- 조회 15
- 잡담
-
- SSG) 진짜 23부터 3년간 김광현 한테 어떻게그러냐 싶을정도임
- 21:12
- 조회 38
- 잡담
-
- SSG) 난 작년 카테 보고 진짜 팬들한테 정 떨어짐
- 21:12
- 조회 37
- 잡담
-
- 엘지) 그래도 오늘 겠냐? 하던애들도 하나씩 했는데
- 21:12
- 조회 32
- 잡담
-
- 엘지) 쩝
- 21:12
- 조회 35
- 잡담
-
- 롯데) 소라매기 끝까지 보고 가셨을까
- 21:11
- 조회 65
- 잡담
-
- 롯데) 내가 오늘 손융 인생경기를 직관하고 집에 간다
- 21:11
- 조회 66
- 잡담
-
- 엘지) 똑같은 상황 햄견제사 스틴 병살 이렇게 끝났다면 아쉽고 화나긴해도 분노는 안 했을 것 같음
- 21:11
- 조회 36
- 잡담
-
- ㅇㅇㄱ 오늘 내가 먹은 아름다운 타코 좀 봐줘
- 21:11
- 조회 38
- 잡담
-
- 기아) 끼끼랑 끼끼동생 닮았어 ㅋㅋㅋㅋ
- 21:11
- 조회 24
- 잡담
-
- 엘지) 무사12루 두번이었는데 두번 다 문성주가 말아먹은거 실화냐
- 21:11
- 조회 16
- 잡담